석유공사, 작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2단계 상승 ‘쾌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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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유공사, 작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2단계 상승 ‘쾌거’

한국석유공사가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에서 ‘미흡’에서 ‘우수’로, 유일하게 두단계 상승하는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석유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미흡’에서 ‘우수’로 두 단계 상승했다.

공사의 경우 알뜰주유소 사업자, 페트로넷 및 오피넷 이용 고객 등 실제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전반적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사회적 책임 등 모든 지표에서 전년 대비 향상된 결과를 거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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