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빈폴과 에잇세컨즈가 ‘숏폼’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빈폴과 에잇세컨즈는 현재 각 브랜드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숏폼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60초 이내의 짧은 영상인 숏폼 콘텐츠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면서 젊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신선하고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자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