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숏폼 제작"… KT, '미디어 부문' 핵심 사업으로 키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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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로 숏폼 제작"… KT, '미디어 부문' 핵심 사업으로 키운다

KT가 콘텐츠 전략을 AI(인공지능) 중심으로 재편하고 숏폼 제작에선 이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KT는 16일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에서 'KT그룹 미디어토크'를 개최해 'KT 미디어 New Way'(KT 미디어 뉴웨이) 전략을 소개했다.

KT는 최근 미디어 부문과 KT스튜디오지니, KT ENA 등 그룹 역량을 결집해 미디어 콘텐츠 AX(AI 전환) 전문 조직인 'AI 스튜디오 랩(AI Studio Lab)'을 신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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