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관리원, 2024년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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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석유관리원, 2024년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선정

한국석유관리원이 202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기획재정부가 매년 실시하는 조사로, 국민이 체감하는 공공기관의 서비스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올해 조사는 총 18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석유관리원은 준정부기관(52개) 평균 점수인 90.4점 대비 4.9점 높은 95.3점을 받아 탁월한 고객만족도를 입증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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