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미스,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글로벌 도약 가속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미스,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글로벌 도약 가속화

국내 대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이미스(EMIS)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글로벌 패션 시장을 향한 도약을 가속화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미스 박민주 대표는 "변화하는 시장 속에서 고객의 취향을 빠르게 읽고, 니즈에 맞춰 생산 체계를 구축한 점이 실적 성장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외 고객과 직접 만나는 접점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단순한 제품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한층 도약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