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가 최근 기획재정부 주관 ‘202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 등급을 달성했다.
16일 JDC에 따르면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의 만족도를 측정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조사다.
김현민 JDC 부이사장은“기관의 노력으로 고객만족도 조사 최고 등급인 우수 등급을 달성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JDC의 서비스 개선 노력이 실제로 체감될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서비스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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