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판매 신화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 다이소 입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홈쇼핑 판매 신화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 다이소 입점

바이오모아메디칼의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 제품이 다이소와 협업해 '글로우 라인'으로 확장해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바이오모아메디칼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많은 사랑을 받은 6가지 제품을 엄선한 '프롬더스킨 글로우 라인'을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동한 바이오모아메디칼 대표는 "사용해 본 고객들의 입소문과 많은 간증들로 론칭 2년 만에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었다"며 "이번 다이소에 입점되는 '글로우 라인'은 연령에 상관없이 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이소 매장을 통해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소비자들께 다가설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