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재출시) 3개월 만에 무려 1000만 봉이 넘게 팔린 뜻밖의 한국 라면이 화제가 됐다.
농심라면은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제품을 다시 선보인다는 의미로 지난 1월 13일 재출시한 라면이다.
농심라면은 농심 R&D가 보유하고 있던 1975년 출시 당시의 레시피를 기반으로, 맛과 품질에서 최근 소비자 입맛에 맞게 업그레이드했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