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에잇세컨즈, '숏폼' 마케팅 강화…"고객과 소통 늘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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빈폴·에잇세컨즈, '숏폼' 마케팅 강화…"고객과 소통 늘린다"

빈폴과 에잇세컨즈가 '숏폼'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과 에잇세컨즈는 브랜드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숏폼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빈폴과 에잇세컨즈는 최근 60초 이내의 짧은 영상인 숏폼 콘텐츠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면서 젊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신선하고 매력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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