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는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맞이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봄∙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영브릿(YOUNG BRIT, 브리티쉬의 전통과 현대적 감각의 조화) △프리미엄 스포츠 컬쳐(PREMIUM SPORTS CULTURE, 고급 스포츠 문화) △바이브런트(VIBRANT,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 총 세 가지 키워드로 구성된다.
마지막 테마인 '바이브런트'는 골프의 역동성과 에너지를 반영한 생동감 넘치는 컬렉션으로, 세련된 컬러와 대담한 패턴을 통해 필드 위에서 한층 더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