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는 뷰티, 의류, 건강기능식품 등 수요가 증가한 분야에서 초가성비 전략을 앞세워 점유율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올리브영과 다이소 모두 점포 수 증가와 함께 앱 주문 후 매장 픽업이나 빠른 배송을 이용하는 고객 수가 늘고 있다.
특히 다이소는 매장 내 품절된 인기 상품을 온라인에서 주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앱 사용률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