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2030女 10명 중 5명 “이커머스서 뷰티 정보 얻어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日 2030女 10명 중 5명 “이커머스서 뷰티 정보 얻어요”

일본 20~30대 여성들이 주로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뷰티(화장품)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장소(복수응답)는 드럭스토어(87.6%)가 1위로 꼽혔고 이커머스몰(48.8%)이 두 번째로 높게 조사됐다.

이커머스에서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다른 사람들이 남긴 ‘리뷰’를 자주 참고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