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살아나는 소리 들린다...포스텍 경질 확정적! "여름에 감독 교체", "감독 때문에 SON 부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살아나는 소리 들린다...포스텍 경질 확정적! "여름에 감독 교체", "감독 때문에 SON 부진"

영국 ‘팀토크’는 15일 “포스테코글루 감독 자리는 계속 압박을 받고 있으며 토트넘은 잠재적 후보 3명을 주시하고 있다.많은 토트넘 팬들은 포스테코글루 감독을 경질해야 한다고 주장한다.토트넘은 이미 감독 교체가 필요할 경우 다음 계획을 세웠다.시즌이 끝나면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며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UEL에서 우승한다고 하더라도 경질될 가능성이 있다”라고 보도했다.

영국 ‘기브미 스포츠’에 따르면 데이비드 온스테인 기자는 “이번 시즌 토트넘은 재앙과도 다름없었다.이번 여름 감독직에 변화가 생길 가능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내가 이야기를 나눈 사람들을 보면 다 그런 생각이 든다.포스테코글루 감독의 개인적 문제가 아니다.지난 시즌 첫 10경기 이후로 거슬러 올라가는 경기력과 성적 때문이다.포스테코글루 감독을 둘러싼 분위기가 확실히 나빠졌다”라고 말했다.

감독 교체로 토트넘 조직력 상승과 손흥민의 부진 탈출도 기대해볼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