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컨셉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마이요거트립’이 일상의 다양한 공간에서 자유롭게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안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마요트 나도 먹어봄’을 오는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철학인 ‘여행과 자유로움’을 일상 속 다양한 장소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즐기고 체험해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일상의 틀을 벗어나, 마치 여행하듯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고객 여러분의 창의적이고 유쾌한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