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보다 아름다운' 첫 방송 D-5 ‘김혜자표’ 현생 초월 로맨스가 온다!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천국보다 아름다운' 첫 방송 D-5 ‘김혜자표’ 현생 초월 로맨스가 온다! 촬영장 비하인드컷 공개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시작에는 김혜자가 있다.

오는19일(토)첫 방송되는JTBC새 토일드라마‘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극본 이남규·김수진,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은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죽음이라는 인생의 끝에서 제2의 삶을 시작하는 이해숙의 다이내믹한 천국 입성기가 유쾌한 웃음 너머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

함께한 후배 배우들에게도‘김혜자’의 존재는 작품 선택의 결정적 이유가 됐다.손석구는“말로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김혜자 선생님을 보면서‘선생님이 곧 연기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머리를 써서 연기하면 선생님의 발목만 잡게 될까 봐 매일을 놀듯이 즐겁게 찍었다.그렇지만 한 번의 리허설도 대충 넘기지 않으시는 모습에 반성도 많이 했다”라며 진심 어린 존경을 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