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가 최근 유명 브랜드들을 속속 입점시키며 초저가 균일가 상품 판매로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와 스케쳐스에 대해 균일 가격으로 상품 판매를 시작했다.
다이소가 패션 카테고리 강화에 나서면서 유명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와 스케쳐스가 입점한 것으로 확인됐다.
다이소는 “작년 매출은 고물가 속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 시즌·시리즈 등 전략 상품이 인기를 얻어 증가세를 보였다”며 “영업이익은 매출 증가와 규모의 경제를 통한 매출 원가 감소 등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