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SPA 브랜드 거래액 2배 급증…”상품력 강화한 결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이블리, SPA 브랜드 거래액 2배 급증…”상품력 강화한 결과”

브랜드 및 상품 라인업 강화로 에이블리에서 SPA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의 쇼핑 선택 폭이 확대됐고, 이는 곧 구매 증가로 이어지며 거래액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에이블리는 SPA 브랜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에이블리 브랜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SPA 브랜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 결과, 고객 유입 및 거래액이 증가했다”며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