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게임즈, 로드컴플릿 신작 ‘체인소 주스킹’ 글로벌 퍼블리싱 맡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세이게임즈, 로드컴플릿 신작 ‘체인소 주스킹’ 글로벌 퍼블리싱 맡아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세이게임즈(SayGames)가 주식회사 로드컴플릿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 캐주얼 하이브리드 게임 ‘체인소 주스킹(Chainsaw Juice King)’의 글로벌 퍼블리싱을 맡게 됐다.

로드컴플릿에서 개발하고, 세이게임즈에서 글로벌 퍼블리싱을 전개하는 ‘체인소 주스킹’은 과일 사냥, 아이들(IDLE) 농장 운영, 그리고 비즈니스 경영까지 결합한 신선하고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게임으로, 유저는 체인소(전기톱)로 과일을 썰고, 이를 재료로 주스를 제조해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게 된다.

배수정 로드컴플릿 대표이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글로벌 유저에게 혁신적 하이브리드 캐주얼 경험 제공이라는 공동의 비전을 실현하고 글로벌 시장 전략과 라이브 게임 운영에 대한 전문성 또한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세이게임즈는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데이터 분석, 전략 퍼블리싱에 대한 탁월한 역량을 보유하고 있기에 ‘체인소 주스킹’의 글로벌 시장 성공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