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숏폼 영상 기반 마케팅 기업 모비두㈜(대표 이윤희)가 4월 10일(목)부터 11일(금)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 국내 최대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25’에 참가해 혁신적인 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 부스에서는 라이브커머스·숏폼 광고 서비스 ‘소스애드’와 ‘클립부스터’를 중심으로 서비스를 소개했다.
모비두 이윤희 대표는 “디지털 마케팅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와 짧고 강렬한 숏폼 영상이 핵심 마케팅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며 “모비두는 앞으로도 데이터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강화하고, 브랜드가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