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지난해 적자폭 30% 개선…2년 연속 매출 1000억원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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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방, 지난해 적자폭 30% 개선…2년 연속 매출 1000억원대

직방(Zigbang)이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1014억원, 영업손실 287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직방 관계자는 “지난해 EBITDA 기준 실적이 호전된 것은 물론, 2025년 1분기 별도 영업이익은 약 3억원으로 적게나마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며 “효율적인 자금 관리, 신규 비즈니스의 수익성 확보, 생산성 강화 등 체질 개선 노력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경기 불황 영향을 최소화 하기 위해 수익성 개선에 주력한 결과가 올해 1분기 실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부동산 거래 활성화를 위한 신규 서비스 고도화와 스마트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실적 턴어라운드 기반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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