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고객과 직접 만나는 ‘찐심데이’...지속 소통하는 ‘찐심크루’로 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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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고객과 직접 만나는 ‘찐심데이’...지속 소통하는 ‘찐심크루’로 진화

LG유플러스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운영하는 고객 소통 프로그램 ‘찐심데이’에 풀마케팅을 도입, ‘찐심크루’로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고객과의 만남이 1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존 ‘찐심데이’ 프로그램을 ‘찐심크루’ 활동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김새라 LG유플러스 CX센터장은 “일반적인 고객 설문이나 데이터로는 들을 수 없는 진짜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찐심데이의 취지”라며 “실제 고객의 의견을 듣고 서비스에 반영하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통해 LG유플러스를 더 성장하는 계기로 만들어, 고객에게 감동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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