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짜슐랭 출시 3년 만에 1억개 판매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뚜기 짜슐랭 출시 3년 만에 1억개 판매 돌파

오뚜기의 짜장라면 ‘짜슐랭’의 누적 판매량이 1억개를 넘었다.

14일 오뚜기에 따르면 짜슐랭이 지난 2022년 4월 출시 이후 3년 만에 이 같은 누적 판매량을 달성했다.

오뚜기는 지난해 9월 새롭게 출시된 짜슐랭 용기면(컵라면)에 물을 버리지 않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오뚜기만의 ‘복작복작 조리법’과 간편콕 스티커를 제거해 물을 따라 버려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조리법까지 2가지 선택지를 제공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