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4년 만에 누적 판매량 무려 5억 개를 달성한 한국 식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한국을 대표하는 초코우유로 사랑받고 있는 '초코에몽'이다.
남양유업은 자사의 초코우유 초코에몽의 누적 판매량이 5억 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가 일냈다…시청률 17.1% 배우 출격한 ‘초호화 캐스팅’ 한국 드라마
집에 애매하게 남은 식빵 그냥 먹지 말고 '이렇게' 먹어 보세요…순식간에 카페 메뉴가 됩니다
나경원 “통일교 시설은 가본 적 있어…한학자 개인적으로 만난 적 없다”
“남고생 만날때 또 손자 데리고 갈까봐“ 류중일 감독이 폭로 선택한 결정적 이유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