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롯데칠성 '크러시'와 2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체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FC서울, 롯데칠성 '크러시'와 2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 체결

‘Grow with uS, GS’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이 롯데칠성음료의 ‘크러시(KRUSH)’와 2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지난해 처음 진행한 ‘크러시데이’는 생맥주 특별 할인 판매는 물론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 행사로 축구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