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찐심데이'서 '찐심크루'로 고객소통 기간 늘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유플러스, '찐심데이'서 '찐심크루'로 고객소통 기간 늘린다

LG유플러스는 고객 소통 프로그램 ‘찐심데이’를 ‘찐심크루’로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고객과의 만남이 1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존 찐심데이 프로그램을 찐심크루 활동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찐심크루는 찐심데이에 참여한 고객들이 LG유플러스의 지원군인 ‘크루’(Crew)로서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