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FC서울 2년 연속 스폰서십…"6월에 크러시데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칠성, FC서울 2년 연속 스폰서십…"6월에 크러시데이"

롯데칠성음료는 프로축구 FC서울과 2년 연속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크러시를 FC서울의 공식 맥주로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FC서울 홈구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스카이펍과 스카이박스, VIP박스 이용자에게 맥주 크러시를 제공한다.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