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맥주 카스(Cass)가 올 4월부터 새롭게 변한 패키지로 소비자들을 만난다.
카스는 올 3월 '프레시'함을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비주얼 브랜드 아이덴티티(VBI) 재정립에 나섰다.
1994년 탄생한 오비맥주 카스는 지속적인 혁신으로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딸만 둘' 정관수술 푼 남편, 워킹맘 아내 셋째 임신… 이혼 가능?
"만화 속 예언 때문에"… 일본, 여행·관광 수익 5조 감소 예상
2분기 상장사 시총 532조원 늘었다… SK하이닉스 74조↑ '최고'
'62억 건물주' 기안84 "모르는 사람 찾아와 돈 빌려달라더라"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