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수 부회장 美코첼라 갔다…글로벌 경쟁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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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수 부회장 美코첼라 갔다…글로벌 경쟁력 강화

또한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 불닭 소스 시식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삼양식품은 코첼라 현장에서 최근 선보인 글로벌 캠페인(Rocket Hot, Ride the Buldak High) 일환으로 리런칭된 ‘불닭소스’를 선보였다.

김남숙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 본부장은 “김정수 부회장의 미국 방문은 코첼라 축제를 찾은 전 세계인들과 소통하며 불닭 브랜드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알리고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No.1 핫소스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첫 글로벌 현장 경영행보”라며 “현장 경영이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김정수 부회장의 경영 철학과 방침에 따라 앞으로도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언제든 현장을 찾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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