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우의 중기야] 해외서 '러브콜' 국내 밀폐용기...글로벌 시장으로 영역 확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정연우의 중기야] 해외서 '러브콜' 국내 밀폐용기...글로벌 시장으로 영역 확장

밀폐용기 업계를 선도하는 중국시장에서는 베버리지 웨어, 쿡 웨어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며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게 락앤락 측의 설명이다.

락앤락은 2008년 태국시장에 진출해 1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SGC솔루션 글로벌 브랜드 글라스락은 락앤락에 비하면 다소 못 미치는 수준이지만 국내 유리 밀폐용기 부문에서는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