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첫 뷰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총 18개 부스로 구성된 팝업은 피부 상태 진단을 시작으로 각 브랜드 부스에 마련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개인의 취향·피부 상태에 맞는 상품을 찾고 맞춤형 샘플을 받는 등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으로 꾸려졌다.
지그재그만의 큐레이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직잭픽’ 부스에서는 지그재그 뷰티 전문 카테고리 ‘직잭뷰티’의 베스트셀러와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