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중에서도 한국 대표 맥주 브랜드 오비맥주 카스(Cass)는 스포츠 마케팅의 정수를 보여주는 성공적인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11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지난해에는 파리 올림픽,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종합격투기 대회 ZFN (Z-Fight Night) 등 다양한 스포츠 현장에서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전 세계 야구 팬들의 주목을 받은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는 카스가 주류 업계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 또 하나의 역사적인 순간이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리브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