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제품 위주의 소비에서 벗어나, 실제 생활 패턴에 맞춘 맞춤형 패키지를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하이마트 운정점이 이에 대응하는 전략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매장 내에는 브랜드별 단독 존(zone)과 실사용 콘셉트 전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제품 기능뿐만 아니라 배치와 인테리어 요소까지 고려한 구매 상담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해당 매장은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해, 공간 구조와 예산을 반영한 제품 조합을 제안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