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콘텐츠’ 인기 여행으로 이어져... 트립비토즈, 해외고객 결제액 10배 ↑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콘텐츠’ 인기 여행으로 이어져... 트립비토즈, 해외고객 결제액 10배 ↑

한류 열풍을 타고 글로벌 OTA(온라인 여행사)로 도약한 트립비토즈가 12개월 만에 해외결제 거래액 10배 성장이라는 성과를 기록했다.

트립비토즈에 따르면, 2024년 3월 기준 전체 예약 중 해외 고객 비중은 2%에 불과했으나, 1년 후인 2025년 3월에는 해외결제 거래액이 10배 증가했다.

정지하 트립비토즈 대표는 "단순한 OTA를 넘어서, 트립비토즈는 'K-컬처 팬덤과 한국을 연결하는 여권 없는 플랫폼'이 되고자 한다"며 "글로벌 팬이 한국을 더 가까이 느끼고, 실제 여행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혁신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