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화장품·생활용품·음료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소비재 기업으로, 아시아 프리미엄 뷰티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LG생활건강의 주가는 PER 19배, PBR 2.8배 수준으로, 최근 몇 년간의 고점 대비 하락했지만 장기적 브랜드 가치와 이익 회복 시점을 감안하면 저평가 구간으로 진입하고 있다는 평가가 가능하다.
단기적으로는 면세 채널 회복과 중국 소비 회복의 시차로 인해 제한적인 실적 개선이 예상되지만, 중장기적으로는 북미·중동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확장 전략과 프리미엄 포트폴리오 강화를 통해 연평균 5~7% 수준의 안정적 성장이 가능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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