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손흥민→우승' 또 나올까? '명장' 펩 있는 맨시티 관심 폭발…'SON 파트너' 영입 원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굿바이 손흥민→우승' 또 나올까? '명장' 펩 있는 맨시티 관심 폭발…'SON 파트너' 영입 원한다

로마노는 "맨체스터 시티가 새로운 풀백 영입을 원하고 있다.풀백은 맨시티가 확실하게 커버해야 하는 포지션 중 하나"라며 "맨시티는 1월에 카일 워커를 대체할 선수를 영입하려고 했지만, 재정적, 기술적 측면에서 적절한 기회를 찾지 못했다.AC밀란이 워커를 완전 영입하지 않더라도 워커는 다음 시즌부터 맨시티의 계획에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토트넘 역시 우도기를 중요한 선수로 보고 있기 때문.

로마노는 "맨시티는 여름 이적시장을 앞두고 우도기의 상황을 지켜보고 있지만, 쉬운 거래가 아니라는 것을 확실하게 알고 있다.토트넘은 우도기를 선수단 내 최고의 젊은 선수 중 하나로 생각하고 있으며, 구단의 밝은 미래를 만들 핵심 선수 중 하나로 평가하고 있다.다니엘 레비 회장과의 협상도 상당히 어려울 것으로 알려져 있어 맨시티도 이를 인지하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