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마곡에서 2025년 대한민국 라면박람회가 농심·삼양식품·오뚜기·팔도 등 주요 기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습니다.
농심은 이번 라면박람회에서 신라면의 글로벌 스토리를 주제로 시식존과 신라면 멀티팩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했습니다.
농심은 이번 박람회로 맛으로 승부하는 제품의 이미지를 넘어 온몸으로 농심의 라면을 느낄 수 있게 시민들에게 각인이 되었습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