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19일(토)첫 방송되는JTBC새 토일드라마‘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극본 이남규·김수진,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측은10일,이해숙(김혜자 분)과 고낙준(손석구 분)의‘저 세상’케미스트리가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이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죽음이라는 인생의 끝에서 제2의 삶을 시작하는 이해숙의 다이내믹한 천국 입성기가 유쾌한 웃음 너머 따뜻한 감동을 선사한다.김혜자,손석구,한지민,이정은,천호진,류덕환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부터‘힙하게’ ‘눈이 부시게’등으로 함께 호흡을 맞춰온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김수진 작가의 재회까지,또 하나의 인생작 탄생을 예고하며 드라마 팬들의 기다림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김혜자,손석구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 최고의 관전 포인트다.김혜자는 천국에서30대로 돌아간 남편과 재회한 팔순의 아내‘이해숙’역으로 파격적인 변신과 한계 없는 도전을 선보인다.손석구는 이해숙의 사랑꾼 남편이자 지상의 소원 편지를 배달하는 천국의 우편 배달부‘고낙준’역을 맡아 새로운 인생 캐릭터 경신에 나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