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켈리 브랜딩 룸 (사진=서울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 최근 야구 응원에 최적화된 ‘한손 피자’격인 ‘썹자’(SUBZZA, SUB PIZZA 합성어)를 내놓은 도미노피자가 그런 경우다.
썹자 (사진=도미노피자) 스타벅스처럼 친환경적 요소를 강조한 야구 마케팅도 눈에 띈다.
삼립 크보빵 (사진=SPC삼립) 야구 마케팅은 올해만의 현상은 아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