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오전 정식 오픈을 하루 앞둔 네스프레소 ‘버츄오 하우스’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오는 20일까지 운영되는 '버츄오 하우스는 ‘보통의 하루를, 더블로 진하게’라는 버츄오 더블 에스프레소 캠페인 메시지를 기반으로 했다.
이어진 두 번째 공간은 아늑한 홈카페를 콘셉트로, QR코드를 스캔하면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커피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알아볼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