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관'·'승부' 배급사 "리스크가 기회, 공격적 마케팅 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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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방관'·'승부' 배급사 "리스크가 기회, 공격적 마케팅 했죠"

특히 '소방관'과 '승부'는 배우 리스크를 안은 '창고 영화'였던 만큼 두 영화의 성공을 예상한 사람은 많지 않았다.

바이포엠스튜디오는 개봉 시기를 잡지 못하고 있던 '소방관'과 '승부'의 배급사로부터 배급권을 가져와 흥행에 성공했다.

한 이사는 "너무 울림이 큰 영화여서 알려지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배급하게 된 작품"이라며 "바이포엠이 문제 있는 영화, 오래된 영화, 돈 되는 영화만 하는 곳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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