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의 고객 체험형 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에 오픈했다.
프리미엄 사운드와 브랜드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몰입형 브랜드 공간으로 구성됐다.
인스파이어 존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공간이며, 익스플로어 존에서는 다양한 오디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클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