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불라 “소셜미디어 광고 성과 하락...디지털 채널 다각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타불라 “소셜미디어 광고 성과 하락...디지털 채널 다각화”

광고주를 위한 성과 기반 광고 기술 분야의 글로벌 기업 ‘타불라(Taboola, TBLA)’는 전 세계 약 2만개 조직과 협업하는 경험 관리 기업 ‘퀄트릭스(Qualtrics)’와 함께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10일 발표했다.

조사에 따르면 퍼포먼스 마케팅 종사자의 약 75%는 소셜 미디어 광고 예산에서 효율 저하를 경험하고 있으며 절반 이상은 소셜 미디어 중심 전략에서 벗어나 다른 디지털 채널로 전략을 다각화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성과 하락에 대응해 응답자의 80% 이상이 광고 전략을 조정하고 있으며 이 중 절반이상은 소셜 미디어 외에 새로운 디지털 채널을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