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서비스로 승객 만족도 향상 노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향기 서비스로 승객 만족도 향상 노린다

SR의 이종국 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 도입에 대해 "향기 서비스는 단순한 교통수단 이상의 가치를 전하고자 하는 새로운 시도"라며 "철도에서 즐거운 감각적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향기 서비스를 통해 승객들이 철도를 이용할 때마다 새로운 감각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SR의 향기 서비스 도입은 철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감각적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철도 산업 전반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연합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