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펌라운지] 린, 청담택스매니지먼트와 MOU...조세 분야로 업무 영역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로펌라운지] 린, 청담택스매니지먼트와 MOU...조세 분야로 업무 영역 확대

법무법인 린(대표변호사 임진석)은 지난달 27일 세무법인 청담택스매니지먼트(대표세무사 김영국)와 상호 협력을 통해 조세불복, 세무 컨설팅 등에 대해 공동의 이익 및 발전을 도모하기로 하는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맺고, 향후 세무 관련 업무를 협력하기로 했다.

청담택스매니지먼트는 국세청 출신의 실력 있는 세무사 등 세무전문가 등 임직원 3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 유수의 회계법인, 노무법인, 감정평가법인 등 협력사를 가지고 있어 세무조사, 불복 등을 대응하며, 특히 상속세, 증여세 분야에 강점을 가지고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임진석 린 대표변호사는 업무협약식에서 "앞으로 청담택스매니지먼트와 함께 조세 관련 법령, 정책 및 실무사례 등을 공유하면서 조세팀의 전문성을 한층 더 발전시킬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조세 전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