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웨이즈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서비스 사용이 광고 비즈니스의 빠른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이끌었으며, 이를 통해 단순히 일시적인 성과가 아니라 지속 가능한 수익 모델을 구축했다는 평가다.
무엇보다 레브잇은 단순히 일회성 흑자에 그치지 않고, 플랫폼 운영 전반의 효율성을 높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확고한 발판을 마련했다.
강재윤 레브잇 대표는 “2025년 1분기에 3개월 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처음으로 분기 전체 흑자를 달성한 것은 레브잇이 본격적인 성장을 위한 운영 체계와 사업 모델을 안정적으로 확립했음을 증명하는 의미 있는 성과”라며, “특히 앞으로는 ‘100% 가격 신뢰’라는 핵심 가치를 더욱 명확히 하고, 올웨이즈가 소비자에게 초저가 가격에 대한 절대적인 확신을 주는 믿음직한 플랫폼으로 자리 잡도록 본격적인 혁신을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