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교육청, 지자체와의 적극적 협력으로 학교복합시설 1차 교육부 공모 최다 선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충북교육청, 지자체와의 적극적 협력으로 학교복합시설 1차 교육부 공모 최다 선정

다음으로, '음성 학교복합시설 건립사업'은 수영장, 돌봄‧늘봄센터, 자기주도학습센터를 포함하는 지상2층 규모의 복합시설과 공영주차장을 무극중학교 부지에 건립하는 사업으로 총사업비는 220억 원이며, 이중 교육부로부터 110억 원을 지원받게 됐다.

마지막으로, '단양 학교복합시설 건립사업'은 늘봄거점센터, 자기주도학습센터, 공영주차장을 포함하는 지상3층 규모의 복합시설을 상진초등학교 부지에 건립하는 사업으로 총사업비는 338억 원이며, 이중 교육부로부터 169억 원을 지원받게 됐다.

윤건영 교육감은 “학교복합시설에 대한 우리교육청의 강한 의지 그리고 시‧군 교육지원청과 지자체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교육부 공모에 3개교를 신청했고, 모든 시설이 최종 선정됨에 따라 충북의 학교복합시설 사업이 본격적인 궤도에 오르게 됐다.”며, “해당 시설을 기반으로 도민과 교육가족 모두가 살기 좋은 충북을 넘어 살고 싶은 충북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파이낸셜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