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Sh수협은행이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 및 비이자이익 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문가 그룹 브랜드를 ‘Sh Summit One’으로 변경했다.
이에 수협보험을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신뢰 및 가치 제고, Sh수협은행 소속 방카 전문가들의 자긍심 제고 차원에서 차별화된 브랜드로의 변경을 추진해 왔다.
Sh수협은행은 지난 8일, ‘Sh Summit One’ 소속 회원들과 모임을 갖고, 브랜드명 변경 취지 설명과 2025년 비전, WM사업 추진 방향성 등을 공유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