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APAC 최초의 체험 중심 매장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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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앤올룹슨, APAC 최초의 체험 중심 매장 오픈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최초의 고객 체험 중심 매장을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에서 선보입니다.

새로운 뱅앤올룹슨 매장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을 넘어, 프리미엄 사운드와 뱅앤올룹슨의 독보적인 미학적 가치를 경험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까지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마주하는 공간은 ‘인스파이어 존(Inspire Zone)’인데요.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마리끌레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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