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의 패키지 디자인이 싹 바뀌었다.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파워에이드의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이미지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파워에이드의 제품별 고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파워풀한 수분 충전, 몸과 마인드까지’라는 슬로건을 패키지 전면에 배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드러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