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브랜드의 시작 ‘콜팝’ 담은 콘셉트 매장 ‘bhc pop’ 선보인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bhc, 브랜드의 시작 ‘콜팝’ 담은 콘셉트 매장 ‘bhc pop’ 선보인다

치킨 브랜드 bhc가 브랜드 시작점이자 상징적인 메뉴인 ‘콜팝’을 전면에 내세운 전용 콘셉트 매장 ‘bhc pop’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bhc pop은 이 같은 콜팝의 브랜드 정체성을 공간으로 확장한 프로젝트다.

리뉴얼된 매장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테마 공간과 조화를 이루도록 ‘우주를 항해하는 모험선’을 콘셉트로 설계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